비류연과 그 일당들의 좌담회
비류 연 : 안녕하세요! 독자 여러분! 초절정 최고 극상 무쌍 미소년 비류연입니다!
효룡 & 장 홍 : 저런 뻔뻔스런 말은 얼굴 표정 하나 안 변하고 잘도 하는군…….
비류연 : … 어디선가 잡음이 들리는군요. 개의치 마시기 바랍니다. 드디어 비뢰도도 10권을 맞이했습니다. 드디어 두 자리 수가 되었군요. 놀라운 일입니다! 제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가 없군요.
장 홍 : 글쎄 말일세! 중간에 포기할 줄 알았는데……. 작가도 상당히 끈질기군!
효 룡 : 그래도 마감한 게 어딥니까! 그걸 봐서 용서해 줘야죠. 그래도 비뢰도가 두 자리 권수가 되는 기념비적인 날이잖아요.
비 류 연 : 흐흠… 그럴까나…….
장 홍 : 그러는 게 좋겠네!
비류연 : 자넨 자네 팔을 부러뜨린 작가를 용서한단 말인가? 전치 4주 이상은 나왔을 텐데?
효룡 : 크윽! 간신히 잊으려 하는 상처를 건드리지 말게! 그래도 이제는 다 나았네. 게다가 이 소저랑 화해도 했고……. 뭐 이 정도 선에서 참기로 했다네.
비류 연 : 자넨 분명히 위험 수당을 받은 게 분명해! 출연료 말고도 분명 추가 위로금을 받은 거지? 그렇지?
효룡 : (뜨끔!) … 하하하, 설마 그럴 리가 있겠나? 그런 일 절대로 없다네! 하, 하, 하하하… 친구를 못 믿는 건가? 우린 그래도 친구가 아닌가?
비 류 연 : 자네가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믿어 주도록 하겠네! 여전히 미심쩍기는 하지만 말일세!
장 홍 : 확실히 좀 미심쩍기는 하지.
비 류 연 : 그럼 저… 저어번에 비뢰도 다음 카페 검류혼 장편 신무협환타지 소설 ☆비뢰도★( cafe.daum.net/TGSNOSF)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 니다. 벌써 이 카페는 회원이 3만 명이 넘었습니다.
장 홍 : 독자 여러분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.
효룡 : 그 밑에 있는 두 번째로 큰 비뢰도시 |카페도(http://cafe.daum.net/biroido )도 벌써 회원이 만 명이네! 그쪽도 좀 신경 써달라고 나에게 신신당 부를 하더구만!
비 류 연 : 자네 점점 더 수상하구만!
효룡 : 내… 내가 뭘? 난 결백하다네! 초겨울 날 처음 내린 초설처럼 난 결백해! 정말이야! 그런데 그… 의심 어린 눈동자는 뭔가?
비 류 연 : 흐흠… 뭐 어쨌든 이번 이벤트는 작가가 얼마나 무심한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. 도대체 이게 언제 적 거야? 자넨 혹시 기억하나?
장 홍 : 글쎄, 난 선사 시대 이전 것은 잘 기억 못한다네.
효 룡 : 나도 하도 오래된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군.
비류 연 : 작가의 특이한 버릇 중 하나가 바로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안 하는 거죠. 문제에요! 문제!
효룡 : 그래도 잊지는 않잖아요. 오래 걸려서 그렇지.
비 류 연 : 변호하지 마, 홍! 그렇게 변호하면 다음 권에서 출연 비중을 높여 준다는 뒷거래라도 있었던 것 아냐?
비류연 & 장 홍 : 수상해! 수상해!
효룡 : 그… 그 건에 대해서는 노코멘트네! 일일이 답할 필요는 없지! 아아! 이 세상에 점점 더 의심병이 만연해 가는구만!
비 류 연 : 점점 더 수상하군!
장 홍 : 맞아! 맞아! 자네 말이 다 옳네!
비류 연 : 그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. 발표에 앞서 이 발
표를 듣기 위해 4개월씩이나… (더 된 거 아닌가…) 기다리신 독자님들의 인내심에 경의를 표합니다. 나 같으면 가.. ..(에잇! 그만두자! 그만둬!)
그럼 발표하겠습니다.
1등 (1명) : Great!! 天上天下!! 님
2등(1명) : 雷神飛雷門主 님
3등 (10명) : 1. 비뢰문개파조사 님
2. 魔王 님
3. 비류연최고 님
4. 뇌전검룡님
5. 사신무 님
6. 마황자 님
7. 디어보이즈 님
8. 비뢰천하 님
9. 케타로.. 님
10. 류연의형제님
당첨되신 분들은 작가 이메일 yuno8@hitel.net 으로 주소랑 이름을 적어 보내 주세요. ragnadan@hanmail.net 도 상관없습니다.
약속대로 상품은 1등에게 20만 원권 상품권을, 2등에게
는 10만 원권 상품권을! 3등 하신 열 분께는 비뢰도 1~9
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늦으면 취소될 수도……. 가차없습니다. 피도 눈물도 없습니다. 원래 이 세상! 비정합니다. 그러니 빠른 시간 안에 메일 보내주세요. 물론 빠른 시간 안에 작가가 상품을보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요!
장홍 : 이번 10권에 실린 그림도 역시 다음 카페의 두문불출 님입니다. 좋은 그림 항상 감사드립니다. 그분 이외에도 자료실에 비뢰도 캐릭터들의 여러 가지 모 습들을 그려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지면 관계상 그 모든 그림을 올리지 못하는 게 아쉽습니다.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.
비류연 & 효룡 & 장홍 : 그럼 여러분! 다음 권에 뵙겠습니다. 항상 저희 비뢰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그럼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권에서 뵙기를 기대하겠 습니다. 안녕히 계세요!